Company
information

close

Promotional Resources

[2019-05-14 CNBC] 이기는 전략 촉,앞선 기술로 새 시장을 개척하는 CEO 조현일대표

본문


18일(토)밤 10시에 방송될 SBSCNBC ‘이기는 전략 촉’ 15회에서는 ㈜그린광학 조현일 대표와 신조 로지텍㈜ 권순욱 대표가 출연해 성공의 촉을 공개한다.

//img.sbs.co.kr/sbscnbc/upload/2019/05/14/10000627860.jpg 이미지
1999년 설립, 국내에선 드물게 광학 관련 제품의 설계부터 평가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그린광학!

그 뒤에는 국내 광학 기술 산업의 국산화를 꿈꾸며 회사를 설립한 조현일 대표가 있다.

산업, 의료, 방산, 우주 항공까지 다양한 분야의 광 부품 및 광 시스템을 개발하며 미래 산업을 이끌어가는데, 국내 광학 발전에 대한 책임감으로 광학 관련 선진국들과 협업하며 어깨를 나란히 하는 작지만 강한 기업 그린광학!

최근에는 대형화한 광학 미러의 무게를 줄이는 경량화 기술에 성공했으며, 우주를 관측하는 탐색망원경 제작 프로젝트도 수행했다. 남보다 앞선 기술을 선점하기 위해 기술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는 기본!

미래의 우주 광학 산업 분야에서 그린광학이 큰 역할을 하기 위해 남다른 행보를 하고 있는 조현일 대표의 성공 촉을 만나본다. 

 

방송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_Gy9ofzV3u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